Creator's portfolio & Contents Licensing biz News

#
TIP. 키워드 입력 후 enter를 누르세요.
  1. HOME
  2. LICENSING NEWS
  3. 애니메이션/만화/웹툰

최신 극장판 애니 ‘최강전사 미니특공대’ 첫 선

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뜻밖에 찾아온 4일간의 연휴,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에서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대거 준비

 

 

 

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(대표 홍승화)어린이 날 연휴를 맞아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 ‘최강전사 미니특공대: 영웅의 탄생’을 방영한다.

 

<최강전사 미니특공대: 영웅의 탄생> 2014 EBS를 통해 방영됨과 함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‘최강전사 미니특공대’의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다.

 

오는 5일 오전 8시 방영되는 <최강전사 미니특공대: 영웅의 탄생> TV 애니메이션의 프리퀄 스토리로, 동물 구조대 ‘미니특공대’의 탄생기를 담고 있다.   

 

<최강전사 미니특공대: 영웅의 탄생>은 엄청난 위력의 에너지 물질 엘리늄을 이용해 인간 세상을 위협하려는 도마뱀 군단에 맞서기 위해, 다른 지역에서 활약 중이던 볼트와 새미, 맥스, 루시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며 펼쳐지는 ‘미니특공대’의 위대한 시작을 그리고 있다.

 

이와 함께 인기가수 정준영이 OST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<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: 광륜의 초마신>이 같은 날 오후 2시에 찾아온다.

<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: 광륜의 초마신>은 기존 지우와 피카츄 중심의 이야기들과는 달리 무엇이든 소환할 수 있는 환상의 포켓몬 ‘후파’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.

 

이외에도 다음 날 오전 8시에는 ‘포켓몬스터 XY’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<포켓몬스터 XY –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>, 7일 오전 8시에는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과 서현이 더빙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<슈퍼배드>, 8일 오후 5시에는 <원피스 극장판 사막의 공주와 해적들> 등이 방영된다.

 

어린이 날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(www.animaxtv.co.kr)를 참조하면 된다.  

 

 

기사제공 출처: 한국유아신문
본 기사는 <크림박스미디어>의 제휴 미디어사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!
2016. 05. 02 [저작권자ⓒ 한국유아신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​
 

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, 이를 무단 이용시,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 신고